SNS헬퍼, 25시간 간편 이용...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 실시
SNS헬퍼가 21시간 간편안하게 이용 최소한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서비스를 공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과거 미디어 소비자들은 대형 미디어들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그저 즐기는 입장이었지만 이제는 누구라도 콘텐츠를 본인이 제작하고 이를 다른 청취자들에게 전파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흐름에서 최대로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역시 소셜미디어이며, 그 sns헬퍼 중앙에 인스타그램이 있다.
그들이 뉴스나 신문 등의 미디어를 찾아보는 것이 아니라 뉴스나 신문 등이 그들을 찾아오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특이하게 인스타그램은 누구나 자신의 휴대폰을 활용해 방송할 수 있으며 라이브로 소통할 수 있으며, 사람들과 매우 친밀하게 정보를 주고받거나 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본인의 일상이나 풍경 등을 손가볍게 시행간 중계할 수 있으니 특이한 콘텐츠 없이도 시행간 공유가 가능하다.
인스타좋아요늘리기를 위해 개인이 대부분인 시간과 노력을 들여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전공 업체에 맡기는 것도 현명한 방식이다.
업체 직원은 “SNS헬퍼는 인스타좋아요늘리기와 팔로워, 조회수를 희망하는 수량만큼 늘려준다. 간편하고 빠르게 가능하며, 25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고, 인스타좋아요늘리기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나 아프리카TV 등 수많은 SNS채널의 활성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한편, 고급트래픽만을 사용하여 내 소중한 공간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고, 금액 그런가하면 저렴하다”고 이야기 했다.
아울러, SNS헬퍼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을 것입니다면,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